티스토리 뷰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모바일 마케팅을 강화하는 방법



모바일 기기를 홍보 도구로 사용하는 장단점과 단점을 잘 알고 있는 한 모바일 마케팅은 전반적인 마케팅 전략을 개선하는 흥미로운 벤처임이 증명될 수 있다.


모바일 마케팅이 제대로 이루어지면, 당신의 사업과 당신의 주머니의 이익을 위한 고객들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이 기사의 팁을 시험해 보고 성공을 보장해 보십시오.




단지 연락하기 위해 당신의 고객에게 연락하지 마십시오.


시간을 내어 메시지를 보낼 때 항상 적절한 말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고객에게 무작위 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많은 실제 마케팅 캠페인의 몰락이었다.


당신은 당신의 고객의 친구가 아니에요.


당신이 그들에게 연락하면 그들은 당신의 제품에 대해 알고 싶어한다.




인쇄된 모든 광고에 QR 코드를 배치하여 기술에 정통한 소비자를 만족시키십시오.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QR코드를 이용해 당신의 사이트나 쿠폰에 접속할 수 있다.


QR 코드를 브로셔, 포스터, 카탈로그 및 명함에 인쇄하십시오.


고객이 관심 있는 경우 QR 코드는 고객이 귀사의 비즈니스에 대해 쉽게 배울 수 있는 방법이다.




모바일 캠페인을 위해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거나 모바일용으로 설계된 새 웹 사이트를 만들기 위해 돈을 투자해야 할 것이다.


웹사이트에 모바일 기기 설계를 제공하는 것은 정교한 기술을 포함할 수 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이 작업을 수행할 자격이 있는 사람에게 아웃소싱하는 것이 가장 좋다.




잘 짜여진 미션 진술은 당신이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계속 진행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집중하기가 쉬워질 것이다.




경쟁사들이 그동안 해온 일을 눈여겨 보면 우위를 점할 수 있다.


너는 경쟁자들로부터 독특해야 한다.




당신의 본거지는 당신의 캠페인의 주요 요소다.


당신의 모바일 존재는 사람들을 홈 베이스로 몰거나, 혹은 이미 당신의 홈 베이스를 방문한 사람들과 연락을 유지하는 것이어야 한다.


모바일 플랫폼에만 의존해서는 안 된다.




좋은 모바일 마케터들은 점차 모바일 사다리를 오른다.


모바일 마케팅 기법을 통해 계속 진행하십시오.


문자 메시지로 시작해서, 통화로 진척시키고, 동영상으로 조금 더 나아가서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모바일 마케팅 제국을 가능한 한 확장시킬 때 이러한 발전을 유지하십시오.


사용 가능한 모든 리소스를 사용하여 접근 방식을 개선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문자 메시지를 사용하지만, 여전히 인기 있는 약어를 사용하지 않거나 인식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다.


당신의 광고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면 장단기적으로 불리한 결과가 나올 것이다.




자신만의 전용 쇼트코드를 갖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비쌀 수 있지만, 당신의 브랜드를 보호해준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약간의 법적 보장을 받을 수 있게 해준다.




모바일 마케팅이 더 많은 고객을 비즈니스에 끌어들이기 위한 완벽한 방법이 될 수 있지만, 모바일 마케팅이 성공을 거두기 위해서는 다른 플랫폼을 넘나들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플랫폼 비호환성으로 인해 기술적 결함이 발생하면 고객을 잃을 수 있다.




스마트폰과 다른 모바일 장치의 작은 화면에서 웹사이트를 보고 탐색하는 것은 어렵다는 것을 기억하라.


모바일 기기에서 당신의 광고가 어떻게 보이는지 확인함으로써, 당신은 그것이 더 효과적일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다.


더 간단한 페이지는 모바일 기기에 더 잘 번역되며 일반 컴퓨터에서는 더 간단한 페이지로 나타날 수 있다.


두 가지 유형의 사용자가 모두 액세스할 수 있다면 이것은 괜찮다.




A/B 테스트는 모바일 랜딩 페이지에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툴이다.


다른 환경에서도 그렇듯이 모바일 세계에서도 테스트가 중요하다.


랜딩 페이지의 A와 B라는 두 가지 고유한 버전을 만든 다음, 두 가지 버전 중 어떤 것이 가장 많이 판매되는지 광범위하게 테스트하십시오.


두 가지 중에서 더 나은 성능을 가진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모바일 마케팅 전략에 SMS를 추가할 생각이 있을 때, 사람들이 들어가거나 나가게 하고, 당신이 보낼 문자 수가 얼마나 되는지 알려준다.


소비자에게 알리는 방식 때문에 SMS 전략을 망치는 것은 매우 쉽다.


문자메시지는 너무 많이 하면 극도로 짜증나거나 거슬릴 수 있다.


솔직히 당신의 고객들에게 당신의 SMS 캠페인이 어떨지 말해주고 당신이 매달 보낼 수 있는 일정 수의 메시지를 고수하라.


정직 정책은 당신의 고객들과 신뢰를 쌓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당신의 사업을 모바일 마케팅하는 방법은 다양하다.


다행히 제공된 정보는 모바일 마케팅에 성공하기 위해 활용할 수 있는 유용한 지식으로 활용되어야 한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